다함께하는공부
함께해서 더 소중한 시간, 나누어서 더 행복한 마음, 일상의 소소함을 사랑하는 우리들의 이야기….. 라임나무아래서와 함께 하세요
Book Club
너와 내가 함께하는 북 클럽 형식의 만남으로 NLP에 대한 전반적인 지식을 얻고자 하는 자원개발자들을 위한 모임으로 그룹의 장점과 NLP에 대한 지식탐구라는 두가지를 함께 경험 할 수 있는 프로그램 입니다.
NLP 로의 초대
단순하지만 흥미로운 이야기를 통해 실생활에 적용된 NLP 이론을 보여 주고 있다. 또한 NLP 워크숍 참가자인 한 남성의 개인적인 변화와 통찰이 담긴 이야기는 독자들로 하여금 놀라운 NLP 원리를 쉽게 이해하도록 도울 것이다. 읽기 쉽고 영감을 주는 이 책은 이론을 설명하기보다는 마치 밴들러와 함께 워크숍 훈련에 참여한 듯한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지난 35년 동안 활동하면서 발전시킨 그의 단순한 기술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게 한다.
NLP 행복코드로 세팅하라
NLP가 우리에게 제공하는 것은 한 마디로 자연인, 혹은 직업인으로서 생활의 여러 분야에서 도전을 거듭하여 목표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실용적인 기술, 혹은 지식이라고 할 수 있다. NLP기법은 우리 자신이나 가족, 또는 직장의 동료들에게 보다 좋은 미래를 창조할 수 있게 해주는 강력한 수단인 것이다. 이 책은 어떤 사람에게나 중요하게 여겨지는 인간관계에 초점을 맞추어 NLP를 통하여 실제로 해결할 수 있고, 또 해결했던 사례를 구체적으로 소개한다. 특히 가족문제에 대해서 대응과 해결의 촉진 방법으로 효과적인 NLP 스킬과 테크닉을 설명한다. 궁극적으로 이 책에서 소개하는 NLP기법은 인간관계의 질을 증진시키고,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높여 문제를 해결하고, 가족환경을 보다 좋게 하기 위한 심플하면서 실용적인 방법을 제시하는 것이다.
유레카! NLP
사람은 자기 자신을 프로그램할 수 있는 무한한 가능성의 존재로 태어난다. 하지만 수없이 많은 환경들을 받아들이고 나름대로 자기 자신을 프로그램해 가며 자신의 삶을 왜곡시키기도 한다. NLP(Neuro-Linguistic-Programming)란 신경 언어를 기반으로 한 프로그램으로 자기 자신이 사용하는 언어를 바꾸어 줌으로써 원하는 자아상으로 프로그램할 수 있다는 것으로, 사람은 바라보는 세상으로 자기 자신을 프로그램하고 있다는 것이다.
나를 찿아 떠나는 여행
과거의 부정적 경험들은 우리에게 잘못된 정서와 신념을 만들어 지속적으로 고통을 받게 합니다. 인간은 자신을 알고, 이해하고, 성숙해가면서 삶의 만족과 행복을 누리는 존재로 자신을 자유롭게 하고 성장시키기 위해서는 자신의 내면세계를 이해하여야 합니다. 라임나무아래서의 나를 찿아 떠나는 여행은 NLP만의 탁월한 심리기법으로 여러분을 자신도 모르는 무의식의 세계로 안내하게 될 것입니다.
소소한 일상의 만남
라포(Repport)란 ‘마음의 유대’란 뜻으로 서로의 마음이 연결된 상태, 즉 서로 마음이 통하는 상태를 뜻하는데, 자신의 정체성을 유지하면서 상대방의 세상모형을 존중하고 인정하는 태도에서 시작합니다. 잘 형성된 라포 안에서 나누는 소소한 일상의 대화들은 인간관계를 풍부히 하고 인간으로서의 자신감과 만족감을 얻게 할 것입니다.